To Farm Lands: Sowing Fields (Windows)
마음을 사로잡는 편안한 퍼즐과 함께 농장으로 돌아갈 준비를 하세요. To Farm Lands : Sowing Fields 에서는 독특한 모양의 귀여운 동물들이 여러분의 전략적인 손길을 기다리며 각 그리드를 완벽하게 채우길 바랍니다. 3개의 매력적인 바이옴에 걸친 30개의 새로운 레벨을 탐험하세요. 각 스테이지는 부드럽고 영리한 도전을 제공합니다. 시간 제한도 압박도 없으므로, 자신의 속도에 맞춰 조합을 시험하고, 조각을 회전시키며, 차분하게 완벽한 배치를 찾아보세요. 아늑한 비주얼과 평화로운 분위기, 그리고 거부할 수 없는 향수를 담은 To Farm Lands : Sowing Fields 는 두뇌를 자극하면서도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귀여운 퍼즐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관찰하고, 계획하고, 각 보드를 완성하여 농장이 한 조각씩 완성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