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 타이탄 번들로 최고가 되기 위한 타이탄을 준비하세요. 번들에는 Ion, Scorch, Northstar, Ronin, Legion 및 Tone의 프라임 타이탄 스킨이 포함되어 있으며 새로운 외형, 음향 효과 및 각각의 독특한 집행을 해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