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티어 타이탄 전투분장으로 파일럿의 역량을 보여주세요! 오퍼레이션 프론티어 실드를 위한 맞춤 디자인인 이 전투분장은 (장착 시) 프론티어 디펜스 매치 완료 시, 여러분과 팀원에게 경험치 부스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전투분장은 해당 타이탄으로 완료한, 가장 어려웠던 단계의 프론티어 디펜스를 기반으로 한 특별한 콜사인과 함께 어깨 무기 판금 아이콘을 자랑합니다. 이 전투분장은 기간 한정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