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레이션 프론티어 실드 타이탄 전투분장 번들로 여러분의 역량을 보여주세요! 완료한 가장 어려운 단계의 프론티어 디펜스를 보여주도록 바뀐 판금 갑옷을 제공하는 7가지 타이탄의 타이탄 전투분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거기에 추가로, 프론티어 디펜스 매치 중 이 전투분장을 장착하고 있으면 여러분과 팀원이 경험치 부스트를 받게 됩니다! 프론티어 디펜스에서 완료한 가장 어려운 단계를 보여주도록 진화하는 특정 타이탄 전용 콜사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