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Top: Don’t fall!
전 세계 구석구석으로 모험을 떠날 수 있는 등반 게임입니다. Tip Top은 절대 반복되지 않는 절차별로 생성되는 경로가 있는 아케이드 스타일의 등반 게임입니다! (영원한) 죽음에 떨어지지 않는지 확인하면서 전 세계 구석구석을 탐험하게 하는 매력적인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이 제공됩니다. 플레이어는 혁신적인 제어 방식을 사용하여 가능한 한 효율적으로 유지하면서 캐릭터의 손을 한 홀드에서 다음 홀드로 이동합니다. 정점에 도달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체력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체력이 바닥나거나 홀드를 놓치면 떨어지게 됩니다! 하지만! 로그라이크 장르의 반전은 죽지 않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신중한 플레이어는 위험을 감수하기 전에 로프를 벽에 걸고 여러 번 경로를 시도합니다. 숙련된 플레이어는 위험과 합리성 사이에서 올바른 균형을 찾고 평화롭게 정점에 도달하는 플레이어가 될 것입니다. 너무 조심스럽게 등반하는 플레이어는 볼트에 너무 많은 에너지를 낭비하므로 정상에 도달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