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ykin Demo
지구에 도착한 마일로는 자신이 너무나도 작고, 사람들은 다들 사라졌고, 1991년 이후로 하루도 지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신비로운 타이니킨과 팀을 이루세요. 그들의 신비로운 힘으로 사다리를 만들고, 다리를 짓고, 폭발을 일으키는 등 다양한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개미 크기의 북적이는 대도시를 통과하여 집으로 가는 길을 찾고, 지구의 가장 큰 비밀을 파헤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