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 스타터 번들로 사냥 여정을 시작하세요.성공적인 사냥을 위해 theHunter: Call of the Wild 기본 게임에 다양한 장비를 더했습니다. Rocky Mountains의 자연 보호 구역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세계.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사냥 게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매달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가 즐기는 몰입형 사냥을 경험하세요. 이 번들에 포함된 내용 theHunter: Call of the Wild Base Game: 짜릿한 사냥에 빠져들어, 숨 막히게 아름답고 광활한 세상을 누비세요. Bloodhound: 이 충실하면서도 유능한 친구는 수풀이 우거진 곳에서도 쉽게 혈흔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Modern Rifle Pack: 작은 사냥감이든, 사나운 최상위 포식자이든, 이 다목적 반자동 소총은 필요한 모든 화력을 지원합니다. Silver Ridge Peaks:남부 록키 산맥의 중심부에서 다양한 야생 동물을 사냥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