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lanche Studios시뮬레이션슈팅액션 및 어드벤처전략
전혀 다른 사냥의 세계로 가는 길, 사냥 스타터 팩을 소개합니다! 이 팩에 포함된 내용 Bloodhound: 이 충실하면서도 유능한 친구는 수풀이 우거진 곳에서도 쉽게 혈흔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Modern Rifle Pack: 작은 사냥감이든, 사나운 최상위 포식자이든, 이 다목적 반자동 소총은 필요한 모든 화력을 지원합니다. Silver Ridge Peaks: 남부 록키 산맥의 심장부에서 엘크, 사슴, 들소뿐만 아니라 퓨마와 흑곰 등 다양한 야생 동물을 사냥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