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N: “재미있고 중독적임.” Destructoid: “정말 멋진 게임 9/10.” Splatters는 자신들을 멋지게 폭발시켜 줄 사람을 찾는 신기한 생물체입니다.수많은 상을 수상한 이 게임은 다양한 곡예를 익히고 가장 화려한 폭발을 연출하여 스테이지를 완료하는 방식의 액션 퍼즐 게임입니다.기술을 총동원하여 화려하고 폭발적인 파괴를 즐기십시오.짧은 인생, 멋지게 마감하는 것이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