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들 제품으로 알뜰한 가격*에 더욱더 많은 플레이 방법을 추가하세요! The Sims 4 모두 함께 놀아요 확장팩, 로맨틱 가든, 즐거운 볼링, 피트니스 아이템팩이 포함됩니다. 심들의 삶에 재미있는 클럽 활동을 추가하고, 다른 심들과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고, 볼링을 즐기거나 함께 운동하세요! 주요 특징 The Sims 4 모두 함께 놀아요 - 독특한 관심사, 성격, 스타일을 가진 클럽에 가입하거나 새로 개설하여, 규칙을 정하고 외모를 지정하고 전용 모임 장소를 멋지게 꾸미세요. The Sims 4 로맨틱 가든 아이템팩 - 로맨스와 미스터리가 숨겨진 빅토리아 양식의 정원을 만들어 보세요. The Sims 4 즐거운 볼링 아이템팩 - 친구들과 경쟁하면서 볼링 기술을 연마하여 묘기 샷도 배우세요. The Sims 4 피트니스 아이템팩 - 실내 암벽 등반에 도전하여 재미있게 열량을 소비하며 체력을 단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