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Rumble Fish 2 Additional Character - Greed
불법 격투 갱단 '밸러'에서 탈출한 그리드는 프로브 넥서스의 전 회장이었던 브래드에게 개인적으로 연락을 받은 후 이전 F.F.S에 들어간다. 강력한 상대와의 격투를 좋아하며, 이 토너먼트에서는 대적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앞에만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