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uter Worlds 2 - 사령관 제인의 전투 팩
사령관 제인 팩에는 사령관 제인 테마의 방어구 스킨, 헬멧, 시그니처 권총과 단검, 지구 위원회 드론 동료 애완동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