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ioField Chronicle
최신 그래픽으로 가득 채운 중후한 스토리와 함께 이제까지 없던 심오하고 전략적인 실시간 배틀인 ""실시간 전략 배틀""(RTTB)이 합쳐져 호화 스태프가 집결하여 새로운 시뮬레이션 RPG가 창조되었습니다. ■SQUARE ENIX가 선사하는 완전히 새로운 시뮬레이션 RPG 판타지, 중세, 현대를 융합하여 독자적인 세계관을 구축한 아름다운 그래픽과 참신하고 심오한 실시간 배틀 시스템이 특징인 완전히 새로운 전대기 시뮬레이션 RPG입니다. ■심오하고 전략적인 실시간 전략 배틀 전장 상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부대의 특징을 활용하여 적보다 유리하도록 명령을 내리는 것이 본 작품 배틀의 특징입니다. 클래스 및 장비하는 무기에 따라 달라지는 다양한 스킬을 구사하면서 적을 격파하고 미션을 수행하세요. ■사실적인 ""디오라마"" 스타일의 전장을 표현 DioField 섬의 자연과 문화를 세세한 부분까지 그려내는 사실적인 표현을 바탕으로 본 작품만이 할 수 있는 디오라마 스타일의 질감을 융합하여 아름다움과 가시성을 모두 갖추었습니다. ■The DioField Chronicle Standard Edition 조기 구매 특전 내용 ・무기: Rhopasto Knife (Standard Edition 조기 구매 한정 색상) ・액세서리: Recruit's Bangle 조기 구매 특전 수령 기간: 2022년 12월 31일까지 ※게임 진행 중에 입수할 수 없는 아이템을 1장 2화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본 특전을 이용하려면 별도로 판매되는 ""The DioField Chronicle""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