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hant - 70s VFX Filter Mode
1970년대 테마의 게임 내 시각효과 필터 모드로 플레이해 보세요. 오직 당신만이 그 생명체들과 싸울 수 있고, 생존자들과 더불어 판단하며, 1970년대 사이비 단체의 유산을 풀어내어 의식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