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hant
영적 기운이 흐르는 외딴 섬 속 수련원을 무대로 하는 싱글 플레이어용 3인칭 호러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당신은 생존을 위해 필요한 것을 만들고 싸워 나가면서, 어긋나 버린 영적 의식이 거대한 공포의 차원을 일깨웠을 때 풀려난 사이키델릭한 공포로부터 탈출해야 합니다. 영적 악몽 영적 기운이 흐르는 외딴 섬 속 수련원을 무대로 하는 싱글 플레이어용 3인칭 호러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한 무리의 외침이 부정 에너지를 탐하는 사이키델릭한 공포의 차원인 어둠을 열면서, 평화롭던 주말은 이내 끔찍한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극중 반복해서 등장하는 캐릭터들과 상호 작용하고, 섬에 얽힌 복잡한 내력을 풀어 가면서 우주에 대한 끔찍한 계시들을 직접 확인하십시오. 오직 당신만이 그 생명체들과 싸울 수 있고, 생존자들과 더불어 판단하며, 1970년대 사이비 단체의 유산을 풀어내어 그 의식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거대한 공포로 가득한 섬을 탐험하세요 자신들이 만든 부정 에너지에 서서히 잠식되고 있는 수련원의 다른 멤버들과 상호 작용하십시오. 섬의 기이한 내력을 하나로 맞춰 가면서, 어둠으로부터 풀려난 일련의 프리즘 생명체들과 광신자들로부터 살아남으십시오. 싸우든지, 도망치든지 당신은 싸움을 골라 영적 무기와 능력을 가지고 생존을 위한 전투를 벌여야 합니다. 근접 전투에서 기회을 잡을 수 있도록 자원을 수집, 제작, 관리해야 합니다 - 아니면 겁에 질려 도망치던지요. 육체와 정신의 관리 균형이 모든 것입니다. 공포와 공황으로부터 정신이 벗어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물리적인 위협으로부터 육체를 보호하십시오; 계획을 세우고 초자연적 능력을 얻을 수 있도록 당신의 영혼을 북돋아 주십시오... 모던 사이키델릭 호러 1970년대 사이키델릭 호러에서 영감을 얻어, 다채로운 조명이 담긴 풍경과 수상 경력에 빛나는 폴 러스케이(Paul Ruskay)가 작곡한 일렉트로닉 록 사운드트랙을 체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