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raformers: Deluxe Bundle
테라포머는 로그라이크 요소가 가미된 방대한 턴제 식민지 건설 및 자원 관리 게임입니다. 붉은 행성을 탐험하고, 멋진 도시를 건설하고, 생명을 전파하고, 야심찬 프로젝트로 지구를 테라포밍하세요. New Frontiers DLC! 테라포머용 '뉴 프론티어' DLC에는 태양계의 다른 천체에 전초 기지를 건설할 수 있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금성의 위험한 대기를 탐험하거나 목성의 거대한 중력장에 적응하거나 토성의 신비한 고리를 연구하세요. Megastructures DLC! 이 Terraformers DLC에서 당신은 모든 화성 도시에 메가스트럭처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자급자족형 아코로지를 건설할 것인가, 도시의 지역 기후를 완전히 제어할 시설을 세울 것인가, 아니면 무역 능력을 크게 향상시키는 우주 엘리베이터를 건설할 것인가? 선택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