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ky Tanks - Reloaded
빠르고, 재밌고, 중독성 있어요! 적 탱크를 파괴하고 치명적인 포탄을 피하세요. 전쟁의 위협 속에서 조준 실력과 기동력을 향상시키세요. 레벨이 올라갈수록 적 탱크는 더욱 빠르고, 똑똑해지고, 더욱 강력해집니다. 과연 끝까지 도달해서 적의 지휘관을 물리칠 수 있을까요? 혼자 플레이하세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세요. 친구와 대결하세요. - 싱글 플레이 캠페인을 통해 실력을 갈고닦고 혼자서 게임을 마스터하세요. - 협동 모드에서 두 명이 함께 캠페인을 완료하세요. - 최대 네 명이 함께하는 대전 모드에서 친구들과 경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