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ORN - Cosmetic Pack Bundle
스원 최고의 꾸미기 아이템 컬렉션으로, 멋진 모습으로 아서와의 전투에 나서세요. 이 번들에는 네 캐릭터의 무기 4종 각각에 적용되는 고유 무기 스킨과 각 영웅에게 꼭 맞게 만들어진 시그니처 의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팩의 구성품: o 스원 – 디럭스 꾸미기 아이템 팩 (자경단원) o 스원 – 디럭스 꾸미기 아이템 팩 (요새병) o 스원 – 디럭스 꾸미기 아이템 팩 (수도사) o 스원– 디럭스 꾸미기 아이템 팩 (유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