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HOT: MIND CONTROL DELETE
시간은 당신이 움직일 때만 흐릅니다. 적들이 모든 방향에서 쏟아집니다. 점점 치열해지는 전투를 수없이 헤쳐나갈 때마다 당신은 완벽하게 사격, 베기, 폭발을 제어합니다. 코어에 가까워질수록 당신은 더 강력해집니다. 당신은 수많은 기술과 무기를 축적합니다. 당신이 간절히 원하는 의미의 귀중한 정보 조각들을 발견합니다. 당신은 쏘고 벱니다. 당신은 앞으로 나아갑니다. 당신은 반복합니다. 당신은 반복합니다. 당신은 반복합니다. 그것은 일종의 의식이 됩니다. 그것은 다시 의미를 갖기 시작합니다. SUPERHOT 및 SUPERHOT VR을 기반으로 하는 MIND CONTROL DELETE는 계속해서 SUPERHOT 특유의 파워 판타지를 더 많이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