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Ninja Miner (Windows Edition)
그가 베어냅니다! 그가 자릅니다! 그가... 채굴을? 이 크레이지 닌자와 함께 보물이 가득한 모험을 떠나세요. 닌자가 채굴로 잘 알려지진 않았죠! 하지만 이제 그 유명한 닌자 스킬을 사용하여 귀중한 보석을 모을 때입니다! Ninja Miner는 이미 웹에서 50,000,000회 이상 플레이되었습니다! 이제 Super Ninja Miner를 플레이할 시간입니다! Super Ninja Miner에는 오리지널 게임의 모든 베스트 콘텐츠와 새로운 기능 및 레벨, 다시 그린 핸드메이드 그래픽, 리마스터링된 사운드트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