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Engine GT Turbo SPEC
복고풍 아케이드 스타일로 트랙을 불태우면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새로운 차를 획득하세요! 순도 높은 아케이드 스타일로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레이싱을 즐기면서 모터스포츠 랭킹 상위권에 오르세요! Super Engine GT Turbo SPEC은 드라이버의 운전 실력을 차의 스피드를 극한까지 끌어올리는 게임입니다. 초보, 주니어, 시니어, 프로 이벤트 시리즈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시리즈를 선택하고, 8가지 장소와 다양한 투어링 카 중에서 마음에 드는 장소와 차를 고른 다음, 출전 차량 맨 뒤에서 경주를 시작해서 아스팔트를 불태우고 시상대 제일 꼭대기를 차지하세요! 셀셰이드 3D 스타일의 Super Engine GT Turbo SPEC은 복고풍 스타일에 현대적인 비주얼 스타일을 더해 레이싱 장르에 신선하고 절대 질리지 않는 매력을 불어넣었습니다. 이벤트를 클리어할 때마다 새로운 트랙과 차가 잠금 해제되어 더욱 어려운 고급 코스에서 더욱 빠른 상대와 실력을 겨룰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