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 장치에서 플레이 가능
Sundered는 섬뜩한 고대의 힘에 저항하거나 그 힘을 받아들여야 하는 혼란으로 가득한 손으로 그린 스타일의 메트로이드베니아 게임입니다. H.P.Lovecraft 작품의 영감을 받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계 속에서 무시무시한 적 무리에 맞서 보세요. Sundered는 Jotun의 제작자들이 클래식 장르를 새롭게 도전적으로 만들어낸 게임이며 이제 로컬 협력 게임이 가능합니다! 플레이어는 폐허가 된 세상에서 무시무시한 적 무리들로 가득한 끊임없이 변화하는 동굴 속에 갇힌 방랑자 Eshe가 되어 플레이하세요. 인간성을 잃는 대가로 부패한 유적의 힘을 이용하여 거대한 보스들을 처치하세요. 저항하거나 받아들이십시오. Sundered: Eldritch 에디션은 최대 4명의 플레이어를 지원하는 로컬 협력 멀티플레이어 지원과 함께 새로운 지역, 새로운 공의 왕 보스 전투가 포함된 공의 왕 업데이트가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