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eet Wolf 복장
크리스 레드필드가 이끄는 정예부대 「하운드 울프」의 엠블럼이 장식된 디자인. 조금 강한 스트릿 스타일이, 용기를 북돋아 적에게 맞서는 로즈를 격려해줍니다. ※DLC 「윈터즈 익스팬션」에 포함되는 콘텐츠 「섀도우스 오브 로즈」의 로즈 용 의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