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nge Brigade
마녀여왕 세테키가 다시 한 번 깨어났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무시무시한 미라 군단을 물리칠 수 있는 용감한 영웅의 부대는 Strange Brigade 뿐입니다! 생애 최고의 모험을 선사하는 흥미진진한 3인칭 액션 게임 속에서 언데드 적들을 물리치면서, 환상적인 유적지를 탐험하고, 위험한 퍼즐을 풀고, 놀라운 보물을 파헤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