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ris: Starter Edition
Stellaris: Starter Edition에서 은하계 모험을 시작하세요 별들을 향해 항로를 설정하고, 광활한 미지의 세계로 여정을 떠나세요! Stellaris: Starter Edition은 Stellaris 유니버스로 첫 발을 디디는 여러분을 안내하기 위해 제작되었으며, 성간 제국을 건설하면서 탐험, 확장, 정복에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의 목표가 평화로운 탐사든, 우주 정복이든, 은하 곳곳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이 팩이 선사하는 최고의 DLC를 활용해 보세요. 포함 내용: Stellaris: Utopia 사회의 진화에 초점을 맞춘 확장팩으로 여러분의 제국이 가진 모든 잠재력을 개방하세요. 거대 구조물을 건설하거나 고차원 존재로 승천할 때도 Utopia는 별처럼 밝게 빛나는 미래를 창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단일 유닛으로 행동하는 사회, 하이브 마인드를 통제하세요 - 우주의 모습을 탈바꿈하는 거대 구조물을 건설하세요 - 승천으로 향하는 길을 받아들이세요: 생물학 마스터리, 사이버네틱 증강, 합성체 진화, 사이오닉 각성 - 제국의 발전 과정에서 조화를 강조하거나 통제를 강화하세요 Stellaris: Synthetic Dawn Story Pack 기계 제국을 지휘하여 여러분의 모습을 닮은 우주를 창조하세요. 평화로운 공존으로 기계 피조물을 이끄시겠습니까, 아니면 합성 생물의 대두로 유기체에 종말을 고하시겠습니까? - 독특한 플레이 메커니즘을 선보이는 기계 제국으로 플레이하세요 - 합성 생물의 매혹적인 봉기 이야기를 직접 경험하세요 - AI의 부상을 다루는 신규 이벤트와 도전 과제를 만나 보세요 Stellaris: Galaxy Edition Upgrade Pack 아름다운 디지털 아트워크부터 개발 과정을 담은 보너스까지, 독점 제공되는 추가 콘텐츠를 통해 기본 게임 경험을 향상하세요. - 독점 제공되는 게임 내 꾸미기 기능 및 콘텐츠 - 우주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디지털 사운드트랙 및 아트북 - Stellaris에 관한 지식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주는 개발 과정 콘텐츠 컬렉션 - 지금 바로 여정을 시작하세요 Stellaris: Starter Edition은 무한한 가능성으로 가득 찬 우주로 향하는 관문입니다. 처음 시작하는 플레이어든, 숙련된 전략가든, 다양한 확장팩과 함께 우주를 탐험하고 제국을 진화시키며, 우주 정복에까지 도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