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ris - Galaxy Edition Upgrade Pack
Stellaris - Galaxy Edition Upgrade Pack 포함 사항: 디지털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Stellaris 사운드트랙은 두 시간 반 분량의 오리지널 뮤직을 선사합니다. 여기에는 게임에서 들을 수 없는 보너스 트랙과 편곡 버전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Brandenburg State Orchestra와 Mia Stegmar의 협연으로 Andreas Waldetoft가 작곡한 사운드트랙은 오케스트라 음악과 전자 음악의 퓨전으로, 방대한 우주로 떠나는 미지의 탐험이 선사하는 감동을 깊이 느낄 수 있습니다. MP3 및 무손실 FLAC 음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정 외계 종족(코스메틱 DLC) 미지의 세계를 정복하고 장엄한 거미 제국을 건설해 보세요! 한정 외계 종족이 특별한 거미 디자인과 함께 게임에 추가됩니다. 친구가 어떻게 새로운 우주 여행 거미를 얻었는지 묻는다면 웹에서 찾았다고 꼭 말해 주세요. 디지털 컬렉터 북 Stellaris를 탄생시킨 크리에이티브 팀과 함께 게임의 미적 디자인이 완성되는 모습을 알아보고, 지금까지 시각적으로 가장 독특한 게임인 Paradox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컨셉 아트부터 일러스트와 3D 렌더링까지 이 130페이지의 특별 컬렉터 북에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게임 아트 컬렉션이 가득합니다. 멋진 디자인의 아이디어와 연구 과정도 엿볼 수 있고, 그 과정에서 팀이 겪은 어려움들, 그리고 그 어려움을 이겨내고 자신들의 아이디어를 실현시킨 방법까지 모두 살펴볼 수 있습니다. STELLARIS INFINITE FRONTIER 소설, 저자 STEVEN SAVILE(ebook) 베스트셀러 작가 Steven Savile의 소설에서 Paradox의 Stellaris를 지탱하는 SF 설정을 따왔습니다. 인간 연방이 우주에서 살아가는 존재가 인간만이 아님을 알게 되면서 인간은 어느 별엔가 살고 있을 친구들에게서 생존의 길을 찾아야 한다는 무리와 피할 수 없는 전쟁을 준비해야 한다는 무리로 갈라집니다. 알 수 없는 외계의 신호를 쫓아 미지의 세계로 나서는 이주선의 앞날에 어떤 운명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지금 다운로드하여 epub, mobi(Kindle) 및 PDF로 읽어 보세요. 사인이 들어간 배경화면 Stellaris 개발팀의 사인이 들어간 이 배경화면으로 미지의 세계로 떠난 개척자들에게 존경을 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