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ris: Plantoids Species Pack
Plantoids Species Pack은 고유 특성 및 도시 기능, 새로운 함선, 새로운 초상화 도시 경관을 갖춘 새로운 종족을 소개합니다. Plantoids를 통해 플레이어는 지각력을 갖게 되면서 은하계로 덩굴을 뻗쳐나가기 시작한 식물 같은 종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새 행성에서 새로운 문명의 뿌리를 내리기 시작하세요. 인구 증가와 향광성 자원을 가능케 하는 새로운 종족 특성부터 새로운 가이아 세계를 테라포밍할 능력까지, 플레이어는 제국의 씨앗을 심고 여러 방향으로 가지를 뻗쳐나갈 수 있습니다. Plantoids 포함 사항: 새로운 도시 기능 새로운 종족 초상화 새로운 종족 특성 소행성 함선을 위한 새로운 템플릿 새로운 도시 경관 아트 업데이트(2021) Stellaris 업데이트 3.1로 Plantoids Species Pack에 소행성별 특성 및 도시 기능이 추가됐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빛뿐만 아니라 방사선에도 영향을 받는 시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목가적인 꽃 도시 기능으로 행성을 가이아 세계로 테라포밍하거나 촉매 작용 도시 기능으로 음식을 합금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추가 사항은 Plantoids Species Pack에서 추가 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