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ris: Utopia에서 더 놀라운 우주 제국을 건설하세요 천 년간 당신을 불러온 별들의 부름에 응할 때입니다. 미지를 향해 한 발짝씩 나아가기 시작한 당신의 종족 앞에 무한한 가능성이 펼쳐집니다. 고향 행성의 분열적인 정치놀음에 등을 돌리세요. 새로운 무언가를 만드세요. 사람들을 규합하고 완벽한 사회를 이룩하세요. 유토피아를 세울 수 있는 곳은 우주뿐입니다. 평단의 찬사를 받은 Paradox Development Studio의 SF 대전략 게임 Stellaris의 첫 확장판, Utopia를 만나보세요.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 Utopia는 은하 제국을 발전시키고 사람(혹은 새 인간, 말하는 버섯일 수도 있겠죠)들을 행복하게 해 줄 새로운 도구를 제공합니다. 빠르게 탐험할 수 있는 새 보너스로 은하 세계로 더 멀리 나아가거나, 아니면 고향에서 닥쳐올 위협에 대비하세요. Utopia는 Stellaris에 많은 변화를 가져올 것이며, 여기에는 다음 사항이 포함됩니다. 거대 구조물 다이슨 스피어와 링 월드 등 경이로운 구조물을 세우세요. 종족에 명망과 혜택을 모두 가져다줍니다. 거주 기지 좁은 제국에서 우주 기지를 "높이" 올려 행성 수준으로 많은 인구를 수용하세요. 승격 특전 Unity 포인트를 모으고 전통을 채택해 승격 특전을 해금하면 특별한 방식으로 제국을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 세 개의 승격 경로 중 하나를 따라 생물학 마스터리를 획득하거나, 합성체 진화에서 지금의 생물학적 형태를 버리거나, 초월을 통해 종족의 사이오닉 잠재력을 완전히 일깨워 보세요. 사상 주입 관측 기지를 이용해 교화나 합병의 기반을 닦아, 원시 문명에게 영향력을 미치고 윤리관을 주입하세요. 첨단 노예제도 사로잡은 종족에 특정한 역할을 선택해 노예제의 혜택을 최대로 이용하세요. 내부 종복으로서 다른 팝을 섬기도록 하거나, 전투 노예로서 제국을 위해 싸우도록 하거나, 가축으로 두어 식량 생산에 기여하게 하세요. 첨단 정부 정부에 고유한 사회 제도와 정부 체제를 적용하세요. 광적인 정화자로 플레이하며 모든 외교를 멀리하거나, 군체 의식이 되어 정치적 갈등을 피할 수도, 또는 혼합 진화로 태어난 다종족 제국을 건설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