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ris: Console Edition - Expansion Pass Six
Expansion Pass Six 포함 내용: Toxoids: 원시 점액질에서 벗어나 우주로 진출하세요! Toxoids Species Pack에서 플레이어는 행성의 미래를 걸고 당장의 이득을 취하고, 적대적인 은하에서 살아남기 위해 힘든 희생을 치러야 합니다. C6 Portrait Exclusive: 카리스마적이면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우아하면서 불가사의합니다. 광적인 정화자는 절대 아닙니다. (2024년 후반기 출시) First Contact: 여러분은 혼자가 아닙니다! 광활한 은하계는 신비로 가득하지만, 동시에 수많은 외계 제국들도 존재합니다. 준비가 되지 않았다 하더라도 언젠가 마주할 수밖에 없죠. First Contact로 새로운 기원과 메커니즘을 만나보세요. 이제 여러분의 문명이 외계 해성에서 온 존재들과 처음 마주했을 때의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습니다. 그 만남이 평화롭지 않았다 하더라도요! (2024년 후반기 출시) Galactic Paragons: 은하 평의회는 방대하고 개성 넘칩니다! 제국에 Galactic Paragons를 추가하고 새로운 캐릭터와 스토리를 맞이하세요. 훌륭한 지도자들이 권력자의 자리에 오르고 여러분의 지휘에 맞춰 별들을 향해 항해합니다. 완전히 새로운 평의회 메커니즘, 제국의 비전을 강화할 지도자 직접 구성, 새로운 사회 제도 등이 독점 콘텐츠로 추가됩니다. Galactic Paragons로 지금껏 은하계가 보지 못한 방식으로 미래를 그려나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