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황하는 모든 이들이 길을 잃은 것은 아닙니다! 탐험 테마의 새로운 스토리 팩과 함께 Distant Stars의 부름에 주의를 기울이며 위대한 미지의 세계로 여행을 떠나세요. Distant Stars Story Pack 포함 내역: 부름에 응답하라: 비밀스러운 고대 게이트웨이 네트워크의 흔적이 은하계 너머 성좌로 향하는 봉인된 경로 뒤에 감춰져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과연 그곳엔 무엇이 있을까요? 이상 현상 발견: 과학자들이 관찰하고 분석할 새로운 수십 가지 이벤트와 이상 현상. 인류의 커다란 도약: 독특한 미개척 태양계를 발견하고 구획해 은하 제국 건설에 필요한 기술, 자원, 소중한 식민지를 획득하세요. 새다! 비행기다!: 광활한 우주에서 번성하고 있는 수많은 거대 생명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심히 다가가세요, 온순한 생명체가 아닐 수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