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함 내역: Distant Stars - 이 스토리 팩을 통해 새로운 이상 현상을 발견하고, 미지의 심우주에서 기이한 존재들과 맞닥뜨릴 수 있습니다. 고대 게이트웨이 네트워크의 흔적을 찾아내 은하계 너머 성좌로 향하는 비밀 경로를 잠금 해제하세요. 과연 이 게이트웨이는 무언가가 못 나가게 하는 것일까요, 아니면 못 들어오게 하는 걸까요? MegaCorp - 새로운 도구로 우주적 스케일의 번영과 이익을 누릴 수 있는 Stellaris의 세 번째 확장팩 MegaCorp 제국을 소개합니다. 경제 테마의 이번 확장팩에서는 강력한 기업 제국의 CEO가 되어 여러 행성에 지사를 설립할 수 있습니다. Lithoids - 이 종족 팩은 어떤 돌도 당연하게 생각하지 않고 더 깊은 바위 문명을 발굴하려는 플레이어를 위한 새로운 바위 기반 종족의 초상화 및 함선 모델을 포함합니다. 새로운 Lithoid 플레이 스타일은 광물을 생산해 영역을 끈질기게 식민지를 개척해 나가는 데에 집중하며, 마치 퇴적암과도 같은 묵직한 플레이를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