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모험에는 미지의 세계로 나아가는 발걸음이 필요합니다... Astral Planes는 다양한 경이를 경험하고 위험을 헤쳐 나가며 자신만의 길을 개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시공간의 균열을 여행하며 낯설고 새로운 현실을 엿보세요. 저 너머의 우주에서 무엇과 조우하게 될까요? 새로운 코어 시스템과 기술. 새로운 기술, 행동, 유물을 잠금 해제하여 우주를 조작하고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은하계를 접하세요. 신비와 기회로 가득한 새로운 영역과 만나 보세요. 새로운 차원 탐험. Astral Planes를 횡단하며 평범함과는 거리가 먼 특성과 현상을 보여주는 다양한 장소를 찾아내세요. 매혹적이면서 무시무시한 생명체와 마주하거나, 오랫동안 잠들어 있던 비밀을 밝혀내거나, Riftworld Origin을 통해 과거의 진정한 본질을 탐구해 보세요. 새로운 갈래의 이야기.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갈래의 이야기가 포함된 스토리 이벤트와 만나보세요! Astral Planes는 놀라움으로 가득하며, 원하는 결과에 도달하려면 어려운 선택을 내려야 합니다. 제국을 위해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내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길을 계획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