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ris: C6 Portrait Exclusive
C6를 소개합니다. 카리스마적이면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우아하면서 불가사의합니다. 광적인 정화자는 절대 아닙니다. 이제 Stellaris 커뮤니티에게 사랑받는 팔 달린 알로 은하계에서 우애를 다지거나 세력을 과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