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ris: Apocalypse
Apocalypse는 새로운 공격 및 방어 옵션을 제공해 우주 전쟁을 새롭게 정의하는 전체 확장팩입니다. 가공할 행성 파괴 무기로 제국을 통째로 날려버리고, 무자비한 우주 해적에 맞서, 또는 함께 싸우고, 몇 가지 비폭력적인 기능도 만나 보세요. 기능: 저건 달이 아니야: 새로운 “Colossus” 행성 파괴 무기를 휘둘러 보세요. 우주에서 세상을 통째로 날려버릴 가공할 기술 공포입니다. 여러분의 기지는 여러분에게 달렸습니다: 거대한 “Titan” 주력함으로 함대를 이끌어 방대한 궤도 설비로 핵심 시스템을 강화하고, 행성간 무적 요새처럼 제국을 보호할 수도 있습니다. 별자리의 해적들: 약탈자들을 조심하세요. 자원을 위해 제국을 습격하는 우주의 유목민들입니다. 용병으로 고용해 보세요. 하지만 단합해 여러분을 공격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겁니다! 비폭력적인 기능들: Unity를 사용하고 개발을 커스터마이징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는 새 Unity Ambitions를 비롯해 새로운 Ascension 혜택 및 도시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