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ic Dread: The Lighthouse
등대지기가 되어 무전기를 사용하여 배를 항구로 안전하게 인도하세요. 불가능한 존재의 존재에서 살아남고, 그림자에 휩쓸리지 마세요! 전 세계적인 대재앙 이후, 항만 당국은 점점 더 커지는 혼돈 속에서도 바다를 항해할 수 있기를 바라며 고대 등대를 다시 가동했습니다. 외로운 등대지기 한 명이 버려진 섬으로 파견되어 등대를 관리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지나가는 배들과 인근 마을의 운명이 이제 그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멀리 떨어진 곳에서는 아내와 딸이 그의 귀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매일 밤, 그의 임무는 더욱 위험해집니다. 선원들은 과학으로는 알 수 없는 생물들과 마주쳤다는 보고를 합니다. 멀리 바다에서 배들이 표류해 돌아오지만, 텅 비어 있고 선원들은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립니다. 섬의 어촌 마을에서는 주민들이 바다의 신에게 기도를 올리고 죽은 자를 되살리는 의식을 거행합니다. 과연 수호자는 제정신을 유지하고, 사랑하는 이들을 보호하며, 자신에게 맡겨진 배들을 심연 속으로 인도할 수 있을까? 아니면 그 역시 세상의 표면 아래 모여드는 어둠의 파도 속으로 사라지게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