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Wars 클래식 스킨 팩
오래 전 멀고 먼 은하계… Star Wars 클래식 스킨 팩에는 은하계 전쟁을 무대로 등장한 50명 이상의 영웅, 악당, 범죄자들이 포함됩니다. 자바 더 헛에서 강력한 다스 베이더에 이르기까지, 에피소드 IV ~ VI에 등장하는 좋아하는 캐릭터를 Minecraft 스타일로 즐겨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