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트릭 팬 여러분, 이제 비키니 바텀이 여러분의 오픈 월드 놀이터가 될 때가 왔습니다! 쇼의 스타가 되어 기발한 아이디어를 실행에 옮기고 주변에서 펼쳐지는 물리 기반의 혼돈을 즐겨보세요. 크러스티 크랩부터 글러브 월드까지, 스폰지밥의 세계는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곳이에요. 파라솔 하나만 들고 스카이다이빙을 하거나, 쓰레기장에 묻힌 보물을 찾거나, 퍼프 부인의 분노의 방에서 분노를 표출해 보세요. 산호초 송풍기부터 페인트 통에 이르기까지 주위에 있는 거의 모든 아이템을 사용하여 세상을 패트릭이 꿈꾸는 놀이터로 바꿔보세요. 스폰지밥, 샌디 치크, 미스터 크랩스, 플랑크톤과 같은 절친한 친구들이 설정한 패트릭만이 시도할 수 있는 도전에 도전해 보세요. 아니면 다른 사람이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오랫동안 아무것도 하지 않고 패트릭이 되어 세상을 마음껏 누려보세요. 비키니 바텀의 가장 수수께끼 같은 마음속으로 들어가 모든 규칙을 잊고 상상할 수 있는 가장 유쾌하고 예측할 수 없는 경험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