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llbreak - Spellslinger 팩
손들엇! 팩 구성: 2,800 골드(2,500 + 300 보너스 골드) 챕터 1 패스 강철 같은 눈빛의 Spellslinger 의상 이 골드로 의상, 유물, 감정 표현 등 새로운 꾸미기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 플랫폼에서 구매한 골드를 다른 플랫폼에서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