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llbreak - 4,000(보너스 +1,000)골드
Spellbreak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인 Spellbreak 골드를 5,000 구매합니다. 이 골드로 의상, 아티팩트, 이모티콘 등 새로운 꾸미기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 플랫폼에서 구매한 골드는 다른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