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 Suit
훗날 '프로젝트 노바'로 알려지게 될 작전의 시급성 때문에 코발트는 우주 유영복(EVA) 설계 단계를 건너뛰어야 했습니다. 초기 소련 설계도를 활용하여 코발트는 제한된 수량의 우주 보호복을 제작했습니다. 대부분의 행방은 알 수 없지만, 방사선 방호 기능 덕분에 일부는 지상 용도로 보관되었습니다. 이것은 방호복 아이템의 스킨입니다. 수리대에서 이 스킨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