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
글로벌 143억 뷰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 액션 RPG 게임으로 등장! 시작은 E급. 하지만 끝은 누구도 예측할 수 없다. 강력한 액션의 재미와 그림자 군주로 각성한 성진우, 그리고 4인 협동 레이드까지! 웹툰을 찢고 나온 감동,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에서 만나보세요! [원작에서 만나볼 수 없는 이후의 스토리] E급 헌터에서 그림자 군주가 되기까지! 나혼렙 원작 스토리는 물론 게임에서만 펼쳐지는 성진우의 새로운 이야기를 경험해보세요. [더욱 깊어진 액션의 쾌감] 선택한 무기와 스킬, 그리고 성장에 따라 바뀌는 강력한 액션! 전투 시, 찰나의 순간 패링을 통해 강력한 반격 가능! 8개의 전직으로 연결되는 스킬트리 구성을 통해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만들어보세요! [완전한 그림자 군주의 '성진우'] 성진우의 군주화를 통해 압도적인 전투를 경험해보세요,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군주화 시스템을 통해 그림자 군주 아스본을 이은, 「완전한 그림자 군주」가 된 성진우를 지금 만나보세요. [4인 협동 레이드] 성진우와 마주했던 강력한 군단장들을 함께 토벌하는 협동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성진우 파티, 헌터 파티를 자유롭게 선택해 참여하고, 군단장들을 토벌해보세요! [무기 재료 파밍 및 제작 시스템] 필드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통해 성진우의 무기를 직접 제작해보세요! 카사카의 독니, 악마왕의 단검 등 원작에 등장했던 강력한 무기들을 직접 제작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