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Runner - Season 18: Patch & Power
최근 한바탕 휘몰아치고 간 열대 폭풍우로 혼란에 빠진 멕시코 치아파스주를 도와 새로운 지열 발전소 건설을 완공하세요. 두 대의 강력한 새 다용도 트럭을 타고 흥미진진한 신규 정글 맵 2개를 가로지르세요! - 치아파스를 배경으로 한 두 개의 새로운 4km² 맵. SnowRunner 사상 최초로 새롭게 선보이는 정글 생물군계를 정복하세요! 모래사장, 울창한 숲, 맹그로브를 가로지르며 자신의 실력을 시험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차량 2종: 뛰어난 기동성과 크롤러 서스펜션으로 SnowRunner 차고에서 독보적인 역할을 수행할 Offroad 클래스 화물 운반용 차량 Mercer R230, 그리고 속도와 낮은 연료 소모라는 독특한 조합으로 장거리 주행에 특화된 Highway 클래스 트럭 HIB Billert M816을 만나 보세요. - 신규 활동: 멕시코의 심장부에 새로운 지열 발전소를 세우려는 지역 당국을 지원하세요! 국가 에너지 위원회를 도와 지속 가능한 새 발전소 건설을 마무리해야 합니다. 먼저 홍수를 막기 위해 해안선을 보강한 후 복구 가능한 것은 복구하고 불가능한 것은 해체하세요. 기초 작업이 끝나면 다양한 시설을 연결해 활성 네트워크를 구축하세요! 시즌 18: Patch & Power는 5년 차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으며, 실행하려면 SnowRunner 기본 게임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