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ck and Quack: Duckling Steps (Windows)
Snack and Quack: Ducklings Steps에서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험을 시작하세요. 배고픈 새끼 오리들을 돌보는 엄마 오리를 도와주는 매력적인 퍼즐 게임입니다. 평화로운 물 테마 환경에서, 모든 움직임이 중요하며 작은 오리들을 맛있는 빵 조각으로 이끌어야 합니다. 영리하고 매력적인 도전이 가득한 각 스테이지는 차분히 생각하고, 움직임을 계획하며, 완벽한 해결책을 찾도록 초대합니다. 성공할 때마다 미소가 번지고, 퍼즐을 해결할 때마다 마음이 따뜻해지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화려하고 아늑하며 개성 넘치는 Snack and Quack: Ducklings Steps는 가벼운 퍼즐과 귀여운 테마, 그리고 “한 판만 더”의 매력을 사랑하는 플레이어에게 완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