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TE 디럭스 레거시 패스
SMITE 레거시 디럭스 패스로 Year 11과 그 이후에 출시될 궁극의 콘텐츠를 획득하세요! 최초 크로스젠 SMITE 스킨 2종을 즉시 획득하세요: 야생의 벨로나 와 걸크러쉬 박쥐 징웨이. 또한, 부스터로 신성한 레거시를 두 배로 늘려 일 년 내내 플레이하며 더 많은 크로스젠 콘텐츠를 획득하세요! 다음 콘텐츠가 모두 제공됩니다: - SMITE 궁극기 신 팩(130명의 신 전체 개방) - "야만인" 칭호(크로스젠) - 야생의 벨로나 아바타 (독점) - Year 11 신규 여신: 누트 - 누트 보이스 팩 & 감정 표현(웨이브 & 박수) - 누트를 위한 승천 스킨 - 누트를 위한 우주 스킨 - 신성한 레거시 부스터 - 보석 1000개 평판이나 보석으로 이미 신을 구매한 경우, Year 11 레거시 디럭스 에디션 구매 시 소비한 가치만큼 평판으로 환불됩니다. 크로스젠은 SMITE & SMITE 2를 가리키는 것으로, 다른 콘솔 세대를 가리키는 것은 아닙니다. "크로스젠"으로 분류된 콘텐츠는 SMITE & SMITE 2 모두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신성한 레거시 부스터는 Year 11 경기에만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