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TE Year 10 디럭스 에디션
신이 되어보세요! 신들의 전장에 합류하기에 SMITE Year 10 디럭스 에디션만 한 방법은 없을 겁니다. 해당 번들에는 궁극의 신 팩과 Year 10 패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개별 구매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해당 번들 구매 시, SMITE에 이미 출시된 신들과 앞으로 공개될 신들을 모두 획득할 수 있습니다! 110명 이상의 캐릭터를 바로 확인하고, 출시와 동시에 새로운 신을 개방해보세요. 또한, 2023년, 새로운 신이 공개될 때마다 다음 콘텐츠 역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보이스 팩 - 무제한 승천 스킨 - 티어 1 스킨 - 감정 표현(손 흔들기 및 손뼉 치기) 이게 다가 아니죠! SMITE 디럭스 에디션에는 오직 Year 10 패스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세 가지 꾸미기 아이템(재앙의 고양이 솔 스킨, 재앙의 고양이 로딩 중 화면, 기적의 칭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 내 꾸미기 아이템에 사용할 수 있는 보석 1000개와 배틀 패스 등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