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Moves
"Smart Moves"는 로그 라이크 느낌이 강한 퍼즐입니다. 증가하는 난이도, 은밀한 몬스터, 예상치 못한 장애물 및 큰 보물이있는 다양한 세계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명한 움직임이 생존의 열쇠입니다! "스마트 무브"는 퍼즐과 턴 기반 로그 라이크 메커니즘의 조합입니다. 몬스터를 파괴하고 상자를여세요! 영웅은 둘 다 인접한 사각형에 서있을 때 몬스터를 공격 할 수 있습니다. 충격을받은 거리에서 처음이되는 것을 피하십시오! 영웅은 턴을 건너 뛸 수 없지만 레벨 오브젝트 또는 다른 몬스터를 사용하여 턴을 "건너 뛸"수 있습니다. 모든 게임 레벨은 자체 논리 솔루션이있는 퍼즐입니다. 게임 세계에서 개체가 서로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발견하고 배워야합니다. 게임 메커니즘이 가장 중요한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얻게됩니다. 오리지널 아트 스타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