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는 숲속의 공주: 숨은 그림 찾기 게임
🌙 잠자는 숲속의 공주는 어떤 꿈을 꾸었을까요? 오로라 공주는 오랫동안 잠들어 있었고, 진실한 사랑의 키스로 깨어났습니다. 그런데 그동안 그녀는 어떤 꿈을 꾸고 있었을까요? 이제 그녀의 꿈속으로 들어가 색감 가득한 마법의 세계를 탐험해보세요. 아름답게 손으로 그려진 장면을 여행하고, 숨겨진 물건을 찾아 기억의 조각을 모아보세요. 모험을 통해 비밀을 밝혀내고 퍼즐을 풀면서 그녀의 긴 잠에 얽힌 이야기를 점차 알아가게 됩니다 ✨ 🎮 게임 특징: 🏰 몽환적인 장소 탐험 마법의 숲과 동화 속 성 등, 360도 시점과 부드러운 3D 효과로 생생하게 구현된 다양한 장소를 탐험하세요. 💎 퀘스트 완료하고 마법 보상 받기 도전 과제를 완료하고 반짝이는 보물 상자를 열어보세요. 유용한 아이템과 깜짝 선물이 들어있어요. 🔮 눈썰미 좋은 플레이어를 위한 보너스 콘텐츠 주의 깊게 살펴보면, 숨겨진 비밀이 곳곳에 숨어있어요. 🧚 필요할 때 힌트 사용하기 막혔을 땐 걱정 마세요. 힌트가 길을 안내해 드려요. 🪄 동화 같은 분위기 잔잔한 음악과 환상적인 비주얼로 클래식한 이야기 속에 편안히 빠져들 수 있어요. ✨ 지금 당신의 꿈 같은 모험이 시작됩니다. 마법이 이끄는 대로 떠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