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EEP AWAKE
SLEEP AWAKE는 수면과 죽음 사이의 영역을 탐구하는 이야기를 가진 몰입형 1인칭 사이키델릭 공포 게임입니다. 잠들면 실종되버리는 수수께끼의 현상 "허쉬"를 피하기 위해 지구상 마지막 도시에서 지속적인 불면증에 시달리는 주민들이 존재하며, 이들은 무모한 실험의 당사자가 될 수밖에 없어 공황 상태에 빠져 있습니다 당신은 카차가 되어 죽음 숭배 교단의 타락한 신자들로부터 살아남고, 잠들지 않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해야 합니다. 광신도들의 손아귀를 피하며, 과거에서 비롯된 공포에서 벗어나기 위해, 기이한 세계의 퍼즐을 풀어 나가세요. Cory Davis(Spec Ops: The Line)와 Robin Finck(Nine Inch Nails)가 제작에 참여한 SLEEP AWAKE는 FMV 시퀀스와 사이키델릭 비주얼을 결합하여, 현실과 상상의 경계를 흩트려 놓습니다. 주요 특징 감각적인 사이키델릭 여행: 강한 몰입감과 생생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무너지는 물리적 세계와 상징적인 초현실적 영역 사이에 갇힌 무서운 현실을 아름답게 시각화했습니다. 망각과 깨어 있는 세계 사이의 투쟁: 카차는 재난으로 황폐화된 도시 크러쉬에서 대홍수로 가족을 잃은 슬픔을 겪고 있습니다. 이 도시에서 죽음보다 더 끔찍한 최후는... 잠드는 것입니다. 독특하고 매우 불안한 공포 게임 플레이: 왜곡된 현실을 탐험하고 퍼즐을 풀어 나가세요. 난이도 있는 은신, 생존, 추격 플레이를 통해, 끔찍한 적과의 조우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매혹적인 오디오: Nine Inch Nails의 Robin Finck가 만든 최면적이면서도 악마적인 사운드를 체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