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ull & Bones Skin Pack
등골을 서늘하게 만드는 무기 스킨 2종이 포함된 스컬 & 본 DLC 팩으로 적의 죽음을 나타내는 상징으로 무기고를 장식하십시오. 게임 내 모든 총기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당신의 무기가 그 속의 어둠을 깊이 비추도록 하십시오. Sniper Ghost Warrior Contracts 2 기본 게임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