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autfold: Moonless Knight
Skautfold 스토리 제2기사 그레이가 되어 천사 제국 브리타니아의 러브크래프트식 악몽으로 돌아가세요. 당신은 외교 임무를 명받아 여명의 제국 일본에 파견됩니다. 그러나 광적인 교단이 종교 반란을 선동하면서 임무가 크게 꼬이고, 일본의 황제와 엘리노어의 사절단이 위기에 처합니다. 당신의 임무는 오다 황궁을 탐험하면서 여러 진영과 협상하고 제국을 지켜내는 것입니다! 이 작품은 Shrouded in Sanity, Usurper, Into the Fray의 사건에서 이어지는 스토리로, Skautfold 시리즈가 결말을 향해 달려갑니다. 전작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게임을 즐길 수 있지만, 알고 플레이하면 훨씬 즐거울 것입니다. 긴밀하게 짜인 메트로이드바니아 당신의 길과 싸움을 직접 정하세요. 이 게임의 세계는 세미 오픈 월드형 디자인으로, 목표로 향하는 당신만의 길을 개척하고 지름길과 순환 구조를 익히면서 황실과 초대 신황제의 어두운 비밀을 한 조각씩 맞춰가게 됩니다. 원하는 순서대로 보스와 싸우세요. 안식처, 패밀리어, 유물로 힘을 키워 지난 지역을 다시 찾아갈 수 있습니다. 여정 속에서 죽어 가는 병사를 돌보고, 이스석을 모으고, 뻔히 보이게 숨어 있는 닌자 퍼그를 찾고, 단순한 보물처럼 위장한 엘드리치 괴물들을 피해 빠르게 움직이세요! 그리고 폭발적인 전투! 완벽한 방어와 정확한 타이밍의 회피가 지원되는 향상된 가드 시스템 속에서 목숨을 걸고 싸우세요. 체력이 낮아지면 최대 가드도 낮아지기에 부주의한 움직임의 결과는 눈덩이처럼 불어납니다. 그러나 이는 적도 마찬가지로, 적을 처단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처단당합니다! 월섬 인더스트리의 비타에 주사는 체력을 회복하며, 체력 과충전도 가능해 대미지를 강화하고 성가신 공격을 버텨낼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어그러지고 달이 하늘에 드리울 때, 당신은 제국을 구하게 될까요? 아니면 엘드리치 광신도들에게 굴복하게 될까요?